클래스 Dart는 클래스와 믹스 인 기반 상속이있는 객체 지향 언어입니다. 모든 객체는 클래스의 인스턴스이며 모든 클래스는 Object의 자손입니다. Mixin 기반 상속은 모든 클래스 (Object 제외)에 정확히 하나의 수퍼 클래스가 있지만 클래스 본문은 여러 클
다음 중 하나를 사용하여 Dart 코드의 흐름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if 와 elsefor 반복문white과 do-while 반복문break과 continueswitch와 case문assert예외(https://dart.dev/guides/language/l
Dart는 아래 표에 표시된 연산자를 정의합니다. 재정의 가능한 연산자(https://dart.dev/guides/language/language-tourDart Operators
Dart는 진정한 객체지향 언어이므로 함수조차도 객체이고 타입인 Function을 갖습니다. 이는 함수를 변수에 할당하거나 다른 함수에 인수로 전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함수인 것처럼 Dart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호출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Callable
변수는 다음과 같이 선언합니다.String 타입의 값인 'Bob'을 name 변수에 넣어줍니다. 타입이 String 이지만 충분히 유추가능하기 때문에, 명시해주지 않았습니다.변수가 유동적이거나 하나의 타입에 국한되어있지 않다면, Object나 dynamic 타입으로 명
https://dart.dev/guides/language/language-tour를 요약/번역하며 Dart를 공부해보자. 간단한 다트 프로그램 중요 개념 > Dart에 대해 알아야할 개념을 간단히 살펴보자 변수에 넣을 수 있는 모든 것은 객체이고, 모든 객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