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회고록 / 유저배포 ㅋㅋ

TED·2023년 11월 3일
0

오늘의 회고록

목록 보기
25/46


수많은 오류를 직면한채로 그저 시간에 됬다고
배포해야된다는게 너무 열받고 짜증나서
예민해졌다.. 귀에서 이명이 자꾸 들린다..
pc에선 전혀없던 오류들이 모바일에서 속출하고,
듣고싶지않은 유저의피드백을 보면서 기분도 나빠진다..
어짜피 구현하려고했던거니까 그래..괜찮아....
시간이 부족했을뿐이야 실력도 부족했고,,
다른 실력있는 수강생분의 코드 피드백을받았는데,
애당초 시작부터 잘못된 부분이있어서
수정하기엔 너무 뒤늦었다는걸 깨달았다..
그래 다음부턴 그러지말자..
이건 뭐 코드 리팩토링도못햌ㅋㅋㅋㅋㅋㅋ
userId 를 왜 꼭 받아오려고했지? 시작이 기억이안나서
누군가를 탓하고싶어도 못하겠닼ㅋㅋㅋㅋ 멍청한 내머리나 탓하자.
무튼 너무 피곤하고 힘들다 코드를 보기싫다
머리아프다. 잘래

profile
컴맹 개발 입문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