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2022.09.18

Vorhandenheit ·2022년 9월 18일
0

Log

목록 보기
2/13

[log] 2022.09.18

작업

  • python telegram으로 오류 메세지 보내기
    - node.js와 다른부분을 어떻게 처리할 건지
  • python 데이터 수집 부분 이해하기
  • swaagger API

해야할 것

  • python 언어 공부
  • node.js 디자인 패턴 정리
  • jest 작성해서 테스트해보기

입사하고 주말마다 서울과 부산을 왔다갔다하고있습니다. 덕분에 돈과 시간이 와장창 깨지네요. 이번주는 입사한지 한달되는 주였습니다. 한달동안 비교적 간단한 업무만 맡아서 시키는데로만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일이 점점 밀리고 있네요, 다루고 고쳐야될 부분은 많은데 해결은 일주일에 하나로 해나가고 있으니 점점 쌓여가고 제 자신도 빨리빨리 하고 싶은데 테스트하고 적용하느라 시간이 다가네요.
매일 조금씩 조금씩 공부는 해나가고 있지만, 실무에 바로 적응하는게 어렵네요
추가로 python이라는 생소한 언어역시 맡아 다루게 되었는데 어떻게 이를 해결할지 고민이됩니다.
현업에서 일을 하고있지만 데이터베이스도 만지지도 못하고 조회와 router 작성만 하다보니 많은 부분이 답답하게 느껴지지만, 한 영역에 대해서 더 깊이 생각하고 고민하는 시간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할꼐 많이 쌓여있지만, 2년 뒤에는 java와 미뤄놨던 부분까지 다 익숙해진 다음이었으면 좋겠네요

profile
읽고 기록하고 고민하고 사용하고 개발하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