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8.09]Unreal C++ - 충돌 설정과 데미지 전달 (이득우의 언리얼 C++ 개발의 정석)

손지·2024년 8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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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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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프로젝트 세팅 -> 콜리전 세팅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오브젝트 채널을 새로 만든다음, ABCharacter를 만듭니다.

그리고 사진과 같이 프리셋도 한개 만든다.

그리고 트리거 프리셋에서 ABCharacter 를 오버랩으로 체크해둔다.
그다음 ABCharacter의 구현부 코드로 들어가서

그리고 트레이스 채널에

를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프리셋도 이렇게 변경해줍니다.

그리고 캐릭터 선언부에

AttackCheck() 함수 추가해주고

구현부에

추가 한 다음(마지막줄)
코드가 너무 길어서

나머지는 스크립트를 통으로 올려야겠다.(마지막에)

어쨌든 공격은 됐다.

사망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애님 그래프를 변경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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