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애님 몽타주를 만들어볼 계획이다.
몽타주를 생성하면 바로 편집창이 켜진다.
그리고 디테일 패널에서 석션이름을 Attack1 으로 변경한다.
그리고 에셋 브라운저에서 Attack 1~4를 드래그 해줍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들의 끝시간을 조정해줍니다.
그리고 왼쪽클릭을 공격으로 지정하고
선언부와 구현부에 전과같이 바인딩을 해준다.
(스크립트는 제일 아래)
스크립트를 작성해주면 변수와 디테일 패널에 컴포넌트를 넣을수 있는데
방금 만든 몽타주를 직접 넣어주면 된다.
그리고 이렇게 노드를 추가해줍니다.
그리고 캐릭터 구현부에 코드를 작성해줍니다.
이런 방식의 구현 보다는 델리게이트 기능을 사용하는것이 더 좋다
원래 C++ 이후에 만들어진 C#과 같은 언어는 델리게이트를 지원하지만
C++ 같이 옛날에 만들어진 언어는 기능을 만들거나 프레임워크를 별도로 사용해야한다.
공부를 하고있는데.. 에디터를 키기만 하면 팅기는 현상이 나서 3시간을 날렸다.. 내일 이어서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