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018 TIL

ミンミン·2021년 10월 17일
0

TIL

목록 보기
25/42

오늘 한 일 & 배운 것

  • 클론코딩이 시작하는 날인데 이번주는 프론트 3명 백앤드 2명으로 팀이 구성 되었다. 넷플릭스, 당근마켓, 패스트캠프스 등등 여러 가지가 나왔는데 결국 팀장님의 추천으로 pinterest를 하게 되었다.
  • 아침에 회의를 하는 도중에 갑자기 매니저님이 호출을 하셔서 대화를 하게 되었는데, 다른조에 인원이 한분 빠지게 되어서 그 쪽으로 이동을 해줄 수 있느냐고 물어보셨다. 이미 사이트도 정하고 API를 설계중이였는데 솔직히 좀 당황스러웠다. 이동하고 싶지않다는 의사를 표현했고 다른조와도 이야기가 잘되어서 기존에 조에서 계속 프로젝트를 진행 할 수 있게 되었다.
  • 페이지별로 기능 및 뷰를 맡게 되어서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페이지, 마이페이지를 담당하게 되었다.
  • 보이는것을 그대로 보고 만드는 게 쉬운게 아니였다. 상준님에게 CSSViewer라는것을 알게 되어서 도움을 받았다.

내일 할 일

  • 이미지 업로드 페이지 뷰 완성,이미지 업로드 기능

오늘의 명언

작은 것을 성취하고자 하는 사람은
작은 것을 희생해야 하고, 큰 것을
성취하고자 하는 사람은 큰 것을 희생해야 한다.
-제임스 앨런-

profile
같이 성장해 나가는 개발자가 되고 싶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