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사관학교 정글]102일차 TIL - 나만의 무기 8일차

김승덕·2022년 12월 29일
0

SW사관학교 정글 5기

목록 보기
138/150

개인 공부 시간

어제 발표를 마치고 구현을 해야하는 시점이 되었다.
그래서 오늘은 각자 기술 스택을 공부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랑 팀장형은 카페에서 공부를 하기로했고 카페로 향했다.
가서 바로 강의를 계속 들었다.

리액트를 강의를 들었다.
인프런에 있는 만들면서 배우는 리액트 : 기초 강의가 정말 좋았다.(리액트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강추!!)

useState의 필요성, useState의 인자에 함수가 들어가기도 하는데 함수가 들어가는 이유, useEffect의 이론과 사용법 등을 학습했다.

내가 완성한 프로젝트이다.

팀 프로젝트 고민

사실 이번 팀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고민이 생겼다.
공부가 먼저인지 아니면 구현이 먼저인지가 고민이다.
구현을 하기위해서는 어느정도는 알아야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계속 공부만 할 수는 없는 노릇이다.
닭이 먼저인지, 달걀이 먼저인지보다 어려운것같다.

지금 나의 생각은 구현이 먼저라고 생각한다. 팀원들과 이야기를 해보고 잘 조율해보아야겠다.

profile
오히려 좋아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