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19일차

Drumj·2022년 5월 13일
0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19/80

<오늘의 학습>

사실 오늘은 프로젝트를 오전 10시에 제출하고 다른 팀들의 발표를 보는게 끝이었다.
8개의 팀이 있다보니 10시 30분부터 시작한 발표회가 1시 30분이나 되서야 끝났다.

다들 프로젝트를 멋지게 완수하셨고 다른 팀들의 프로젝트를 보면서
'아 저런 기능은 우리도 가지고 있으면 좋겠다!' 를 생각하면서도
'와.. 저런건 어떻게 구현을 한거지??' 하는 궁금증도 생겨서 좋은 시간이었다.

점심을 조금 늦게 먹은게 흠이긴 하지만 그건 아무래도 좋다.

실시간 수업으로 MS 클라우드 Azrue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체험 계정으로 회원가입을 하고 서버까지 만들어 보려고 했으나..
인생은 만만치 않은 법

내가 된다고 해서 다른 사람이 무조건 된다는 법은 없고
역시나 오류가 하나씩 발생했다.

가입에서 발생하는 오류는 어디서 잘못된걸까??
좀 더 친절하게 가이드를 만들 수는 없을까??
어느 사이트를 사용하던지 하다가 안되면 항상 하는 생각인데
정작 해결법이 친절하게 나오는 사이트는 없다

구글링이 더 친절하.... ㅎㅎ

열심히 공부해서 가이드를 줄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고 싶다

하지만 그들도 대기업.
열심히 공부해서 만들었겠지만 위에서 거부한 걸지도?????

또 하나 배우고 간다

마지막으로 오늘 프로젝트 발표에 사용한 고구마캣 시연 영상 링크 하나 남기고 이만.
https://youtu.be/Is8wlV4MVtY

--오늘의 한 줄--

다음주부터 java/spring 오늘 시간이 남으니까 선행학습을 좀 해야겠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