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41일차

Drumj·2022년 6월 16일
1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41/80

<오늘의 학습>

진짜!!! 제발 오타 좀 그만내자...!!!

하루는 로그인 구현
하루는 중복확인 구현하는데;;;

다 만들어 놓고 안되는 이유가 고작 / 이거 하나 안 친 오타때문이었다니;;;

진짜 허무하고 화가 난다.. ㅠㅠㅠ

그래도 튜터님이랑 얘기하면서 한 번에 해결해서 좋았다.. ㅠㅠ 나는 왜 그걸 못 봤을까
갓형철!!!!!

이렇게 안목을 넓히는 거겠지ㅎㅎㅎㅎ

POST 오류라서 하... ajax 왜 안되는 거지.. 다른 곳에서는 다 정상 작동 했는데 ㅠㅠㅠ
했더니!!!
/user/user~~
라고 user 가 두번이나 들어가서 안되는 거였다 ㅠㅠㅠ

정상작동


ㅎ;;;;

이게 뭐고;;;
url 부분에 / 이거!!! 이거 하나 빠져서 안되는 거였어 ㅠㅠㅠ
저거 하나 없어서 오늘 하루 종일 구글링 하면서 많이 알아봤다.. ㅎㅎㅎ

그래도 저것만 고쳐서 정상작동 되니까 너무 좋다.. 내가 그래도 오타만 없으면 어느정도 하는 놈이구나!!! 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했다 ㅎㅎㅎㅎ

근데;;;
하다 보니까 아이디는 중복 확인이 되는데
닉네임은 안되네...????

야!!!!!!!!!!!!!!!!!
제에에바아아아ㅏ아알,.....
다 죽었다 내일은 다시 코드 보면서 닉네임 중복 확인 구현 간다....

-- 오늘의 한 줄--

진짜 정신 안차리나???? 오타 자꾸 낼래???? 오타로 몇시간을 날려먹었냐 으이구 인간아~~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