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52일차

Drumj·2022년 7월 4일
0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52/80

<오늘의 학습>

오늘은 1주차 프로젝트 완료를 하는 날(이었다... TIL을 당일에 안써서 월요일에 쓰는 중)

간단하게 발표..를 했지만 전혀 간단하지 않게 준비한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python으로 프로젝트를 했을때 대비 8-90%는 이사를 완료한 것 같아서

팀원들과 어떤 식으로 더 devlop 할 지 회의를 해 봤는데
생각보다 상당히 많은 부분들이 생길 것 같다!!! 회의 한 걸 다 만들기만 해도
실제 서비스처럼 만들어 질 것 같고 또....

그냥 가볍게만 생각했던 것들이 생각보다 상당히 많은 노력이 필요하구나 를 깨닫게 되었다.
그냥 중고거래지 뭐~ 라고 생각하면서 사용했던 당근마켓이 얼마나 잘 만들어졌는지....

나는 그냥 모래알이었다

다음주에는 JWT와 판매완료 표시를 개발해 보기로 했다.
어렵다 어렵다 생각했던 JWT는 진짜로 어려운게 맞았고 다른 캠퍼분들도 열심히 구현 중이셨다.

튜터님의 말씀을 들어보니 간단하지만 강력한 녀석... 두려워.. 무서워... 살려줘...

-오늘의 한 줄-

JWT 안녕??? 날 이해시켜줘..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