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62일차

Drumj·2022년 7월 19일
0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63/80

<오늘의 학습>

오늘...?(금요일 TIL을 화요일에 쓰는중;;;;)

아니 AWS는 알다가도 모르겠다.

아니?? 그냥 모르겠닼ㅋㅋㅋㅋㅋ
도대체 뭐땜에 배포가 안되냐고 ㅠㅠㅠㅠ

튜터님!! 도움~~~

바로 튜터님에게 달려갔는데
EC2에서 스프링이 죽었다고 하신다.
거의 그럴 가능성이 높다고 EC2 접속해서 확인해 보라고 하셨다...

오늘(이라고 쓰고 그날)은 늦었으니 주말에 좀 쉬고 월요일에 해봐야겠다.

왜냐면 일요일에 생일이라서 신나게 놀 예정이기 때문^^ ㅎㅎㅎㅎㅎ

-오늘의 한 줄-

누가 EC2에 스프링 죽였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