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3

Drumj·2022년 5월 9일
0

WIL

목록 보기
3/16

<이 주의 학습>

이번주는 웹개발 심화반과 프로젝트 대비 및 프로젝트 1일차..!!

웹개발 심화반으로 jinja2 템플릿 언어 {% %}
지도 API 활용! 네이버 지도, 마크 추가, 마크 이미지 변경, 자동 스크롤까지
selenium활용.
로그인,로그아웃,회원가입,마이페이지 설정
기본적으로 쓸만한 내용들은 다 배웠다
이제.. 이걸 다듬기만 하면 되는데 아무리 들여다 봐도.. 항상 하는 말 같은데
읽을 수는 있지만 쓸수는 없다.. 이게 문맹이라는 걸까???흙흙 자갈자갈 ㅜ_ㅜ

그리고 프로젝트가 아주 작고 소중한 음악일기에서 뭔가 거대한 고구마고양이로 바꼈다

얘기를 하다보니 구현해야하는 기능이 상당히 많던데
나 황문맹. 앞으로 나아가야한다!
일요일까지 딩코딩코딩~
여러 문서를 읽었지만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
아~~ 칼바람이 나를 부른다 겜 한판 하고 자야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렇게 칼바람 하면서도 사람들한테 코딩 하냐고 물어봤더랬다... 하하~~^^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