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삼성 sds 동계 알고리즘 수료, 인증

TonyHan·2021년 2월 7일
1

성장 일기(15학년도~)

목록 보기
14/21
post-thumbnail


하.... 결국 이날이 왔다...

겨울방학에 삼성 sds 알고리즘 특강을 들었다.

마지막날에 시험을 보라고 해서 선릉까지 갔다.

문제는 dp가 나왔고 그냥저냥 풀만했다 골드2~3정도?

1시간동안 풀고 제출했는데 출력 오류랜다.

읭 이게뭐지하며 문의도 넣고 질문도하고 했는데 답변이 없었다...

그런데 문제의 출력방식이 조금 특이해서 출력방법을 조금 바꾸었더니 바로 통과되었다.

이거 하나에 30분동안 멍때린듯 ㅋㅋ

그리고 남은 시간동안 그림그리다 나왔다.

문제는 내가 최근에 공부한거라서 빨리푼듯하다.

방학 2주 (1.25~2.5) 까지 해서 삼성 SDS에서 실시한 동계 대학생 알고리즘 특강을 성공적으로 이수했다. ㄷㄷㄷㅈ!!!

추가적으로 프로자격을 취득했다. 인증서를 준다고 한다. ㅇㅎㅇㅎ

그리고 이 문자를 받은 날 전화가 와서 삼성 SDS에 입사할 생각있냐고 인사팀에서 연락이 왔다.

일단 아직 생각중이다.

몇일 안지나서 인증서가 왔다.

감사 압도적 감사!

profile
신촌거지출신개발자(시리즈 부분에 목차가 나옵니다.)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7월 5일

이런 교육과정은 어떻게 아셨나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