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 사자처럼 프론트엔드 스쿨 1기 || 시작

스톤보트·2021년 10월 30일
0

프론트엔드로 전직(?)하고 싶었던 나는 우연한 기회로 공고를 보게 되어 지원하게 되었고 걱정하던 나날 합격소식을 들었다. 그리하여 어제 첫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첫날은 본격적인 수업보다는 오리엔테이션 성향이 강한듯 했다. 팀빌딩, 작은 미션들이 이어지고 TV에서 보던 두희님 특강도 들을 수 있었다. 아직은 모든게 어색하다. 운영 프로그램도 어색하고 사람들도 낯설다. 조금씩 익숙해 지겠지. 첫날이라 수업은 없을듯 했지만 마지막 3시간 HTML/CSS를 수업듣느라 진땀을 빼야했다. 다음주 월요일부터 이어지는 본격적인 수업이 시작된다.

profile
프론트엔드 개발자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0월 30일

앞으로 함께 열심히 해보아요!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0월 30일

같이 열심히 3개월 달려봐요!ㅎㅎ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