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th Match Project v0.1

underlier12·2020년 3월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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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TH-MAT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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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개요

주제 선정

지니어스 팬으로 데스매치 게임을 만들어 보고자 하는 갈망이 있어 데스매치를 주제로 삼았다. 지니어스에 등장하는 데스매치 몇 개를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콘텐츠 파악

v1.0 을 완성하기 까지 구현할 첫 번째 게임은 결합으로 결정하였다.

규칙

상세한 규칙은 지니어스 시즌2의 데스매치 설명을 참고하였다

대전 영상

지니어스:시즌 1 김경란 vs 홍진호
지니어스:시즌 2 이다혜 vs 조유영
지니어스:시즌 4 장동민 vs 김경란

역할 분담 및 기간

역할 분담

담당자구현 범위
underlier12결합 게임 구현, 웹소켓 서버 구축, 게임룸 개설
hogu8159회원가입, 로컬/SNS 로그인, 모달 윈도우 활용

기간

분 류소요 기간
사전조사 및 이론학습14일
계획 수립 및 Github 세팅7일
데스매치 v0.1 구현9일

기술 스택

분 류항 목
언어JAVA
프레임워크Spring
IDESTS(Eclipse)
DBMySQL
VCSGit & GitHub

실행 화면

회원 관리

회원가입

로컬 로그인

SNS 로그인

게임룸 관리

룸 생성

룸 입장

게임(결합) 관리

준비

리뷰

느낀점

Spring과 Github, WebSocket 등 처음 다루는 요소가 많았음에도 만족할만큼은 아니지만 어떻게든 v0.1을 구현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아직 연결되지 않은 부분(로그인 정보와 세션, 유저인풋과 DB 등)도 많고 해결할 점이 많아 더 분발해야겠다.

추후 계획

코드가 많이 지저분한 만큼 v0.2에서 Refactoring을 한 뒤 추가할 기능들을 v0.3이후에 작업

링크

Github Link

p.s. 현재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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