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개요 주제 선정 콘텐츠 파악 규칙 대전 영상 역할 분담 및 기간 기술 스택 실행 화면 느낀점 링크
지저분한 코드를 간결하게 수정하고 효율적으로 바꾸었다. 물론 아직 클린 코드에 가까워지려면 멀었지만 단계별로 개선해나갈 예정이다. Refactoring을 완료하여 version 0.2로 release 브랜치에 병합하였다.공통적으로는 비합리적인 중복코드를 제거하고 반복문
DB 연동 이전에 먼저 개략적인 한 싸이클 구조를 완성해야 DB 연동 시에 필요한 인자들이 반영될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 하에 기능 추가를 선행하였다.Version 0.3큐 구조 활용한 메세지 패턴 변경3 Round까지 진행승자 판정 추가GameRoom 내 필드 추가(
DB 연동을 진행하였고 이로 인해 불필요하게 된 인자들을 삭제할 수 있어 보다 코드가 깔끔해질 수 있었다.Version 0.4MySQL 내 필요 테이블 생성(총 4개 구현 + 1개 개념 존재)각 DAO, DAOImpl, Mapper 생성Union Card 생성(기본 세
websocket session 내 player 정보를 담아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변경하였다.Version 0.5UnionPlayerDTO 생성websocket session 추가 방법 변경 및 삭제 기능 추가게임방 입장시 player 정보 DTO를 통해 저장준비
게임 진행 방의 전반적인 UI를 개선하고 내부 코드도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개선하였다.Version 0.6게임 방 전반적으로 css 적용(flex-box 사용)버튼 및 이미지 활성화/비활성화 js 코드 추가문제 조합을 버튼에서 체크 박스로 변경이제 절반쯤 온 느낌
타이머 추가Version 0.7다음 턴을 결정하는 메소드 추가구형 타이머 구현시간 초과 시 각 단계별 동작 추가'ON' 버튼 action 추가타이머에 맞게 메세지 핸들링 구조 변경타이머 초기화 기준 추가Github Link
User status(Host, OPPONENT, GUEST)를 고려한 게임 진행 및 RefactoringVersion 0.8Index 페이지 변경card(image resource) 이미지 위치 변경(card 디렉토리 생성)나가기 버튼, 말풍선, toastr 추가튜토
NPE 처리 및 방 생성 옵션 추가Version 0.9방 생성 모달 창 내 게임 타입 추가(선택 시 토글 클래스)게임 홈 화면에서 gametype 인식 및 이미지 표출유저 식별자 변경(Email to ID)방 NPE 처리(없는 방 접속 시 리디렉션)방 게임타입 추가디렉
지니어스 팬으로 데스매치 게임을 만들어 보고자 하는 갈망이 있어 데스매치를 주제로 삼았다. 지니어스에 등장하는 데스매치 몇 개를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version 1.0에서 구현한 게임은 결합(https://namu.wiki/w/%EB%8D%94%20%
프로젝트 개요 메인 게임 version 2.0에서 주된 요소는 인디언 포커이다. 역할 분담 및 기간 역할 분담 |담당자|구현 범위| |:-|:-| |underlier12|전적 확인, 공지 게시판, 게임 내 채팅 추가 등| |hogu8159|인디언 포커 게임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