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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우석·2023년 10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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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S 국기수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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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캐릭터 에셋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3d/characters/humanoids/adventurer-blake-158728

플레이어 및 캐릭터 관련 스크립트 작성

플레이어 애니메이션 추가

맵 클릭 시 이동, 파괴 가능한 물체 클릭 시 공격 범위(10) 내일 경우 파괴하도록 개별 과제 수행

레이캐스트 부분 (기억 안나서 재업)

public class TestObject : MonoBehaviour
{
    Vector3 _goalPos;
    NavMeshAgent _navAgent;

    void Awake()
    {
        _navAgent = GetComponent<NavMeshAgent>();
    }
    void Update()
    {
        if (Input.GetButtonDown("Fire1"))
        {
            RaycastHit rHit;
            Ray ray = Camera.main.ScreenPointToRay(Input.mousePosition);
            int lMask = 1 << LayerMask.NameToLayer("TerrainMap");
            if (Physics.Raycast(ray, out rHit, Mathf.Infinity, lMask))
            {
                _goalPos = rHit.point;
                _navAgent.destination = rHit.point;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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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자 지망생, 유니티 공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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