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 치킨댄스를 추는 곰곰이를 본 임스 2 풀이
B - 붙임성 좋은 총총이 풀이
C - 곰곰이와 학식 풀이
D - 오락실에 간 총총이 풀이
E - 곰곰이와 시소 풀이
F - 외로운 곰곰이는 친구가 있어요 풀이
G - 곰곰이와 테트리스 풀이
H - 곰곰아 선 넘지마 풀이
I - 곰곰이의 식단 관리 2 풀이
J - 서커스 나이트 풀이
BOJ 26074 - 곰곰이와 테트리스 링크
(2022.12.01 기준 P5)
세로 N칸, 가로 M칸인 빈 직사각형 게임판이 있고 곰곰이와 총총이가 게임을 한다.
곰곰이부터 게임을 시작하고, 각 블록마다 점수가 있으며 회전은 가능하나, 뒤집는 것은 불가능하고 각 턴마다 배치 가능한 블록을 하나씩 놓으며 점수를 얻는다.
곰곰이는 선공 페널티로 최종 점수에서 0.5점을 빼야 한다.
곰곰이와 총총이가 최적의 방법으로 게임을 한다고 했을 때, 곰곰이가 이기는지, 총총이가 이기는지 판별
구현할 수 있겠지만.. 게임 이론에 근거한 애드혹 문제다.
(게임을 진짜 구현한 사람도 있다고 하더라...)
진짜 대박인 듯 하다.
저 풀이를 대회 때 어떻게 생각을 해내야 하는 건가...게임판 가운데를 곰곰이가 먼저 점령을 하고
후에 이루어지는 총총이의 블록 배치를 곰곰이가 점대칭하여 따라하기만 하면 된다.1 * 2, 2 * 1 게임판은 8번 블록 2개만 놓을 수 있으므로 총총이가 이기게 되고, 나머지는 전부 곰곰이가 이기게 된다는 것이다.
(해설 없었으면 난 절대 못풀었을 듯)
N, M = map(int, input().split())
print('ChongChong') if (N == 1 and M == 2) or (N == 2 and M == 1) else print('GomGom')
# 블록 점수는 입력받을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