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7 TIL

ggm-_-·2024년 12월 18일
1

TIL (Tody I Learn)

목록 보기
45/51

2024.12.17(화)

DomainArmy.cs의 데이터 변경점이다.

  • DomainArmy.cs
    // 데이터 관리와 실제 군 관리는 동시에 이루어진다.(그렇게 할 예정)

    // 영주 데이터
    public Lord LordData { get; private set; }
    // 전체 기사 데이터 리스트
    public List<UserKnight> WholeKnightDataList { get; private set; } = new List<UserKnight>();
    // 전체 병종 데이터 리스트
    public List<UserUnitType> WholeUnitTypeDataList { get; private set; } = new List<UserUnitType>();



    // 보유 기사 데이터 리스트(출전x)
    public List<UserKnight> OwnedKnightDataList { get; private set; }
    // 보유 병종 데이터 리스트(출전x)
    public List<UserUnitType> OwnedUnitTypeDataList { get; private set; }

    // 출전 기사 데이터 리스트
    public List<UserKnight> DeployedKnightDataList { get; private set; }
    // 출전 병종 데이터 리스트
    public List<UserUnitType> DeployedUnitTypeDataList { get; private set; }




    // 전체 전략과 부대, 부대배치, 부대임무는 출전 병력의 데이터만 사용할 것이다.
    // 기본 전략
    public Strategy StartStrategy { get; private set; }
    // 전체 전략 데이터 리스트
    public List<Strategy> StrategyDataList { get; private set; } = new List<Strategy>();
    // 전체 부대 데이터 리스트
    public List<UnitDivision> UnitDivisionDataList { get; private set; } = new List<UnitDivision>();
    // 전체 부대배치 데이터 리스트
    public List<UnitDivisionPosition> UnitDivisionPositionDataList { get; private set; } = new List<UnitDivisionPosition>();
    // 전체 부대임무 데이터 리스트
    public List<UnitDivisionRole> UnitDivisionRoleDataList { get; private set; } = new List<UnitDivisionRole>();


    /// <summary>
    /// 전략을 관리하기 위해, 하나의 전략에 있는 데이터들을 가져와서 묶어 놓는다.
    /// 전략 리스트 (ArmyStategy)
    /// 	전략1
    /// 	    부대 리스트
    /// 		    부대
    /// 		    부대배치
    /// 		    부대임무
    /// 		    ...
    /// 	전략2
    /// 	    부대 리스트
    /// 		    부대
    /// 		    부대배치
    /// 		    부대임무
    /// 		    ...
    /// 	...
    /// </summary>
    // 전략 리스트 (ArmyStategy)
    public List<ArmyStrategy> ArmyStrategyList { get; private set; } = new List<ArmyStrategy>();
    // 기본 전략 (실제)
    public ArmyStrategy StartArmyStrategy { get; private set; }
    // ArmyStrategy 부모 위치
    [SerializeField] private Transform strategyParent;
    // ArmyStrategy 프리팹 참조
    [SerializeField] private ArmyStrategy armyStrategyPrefab;
    

    // 영주 출전 여부
    public bool IsLordDeployed { get; private set; }

    /// <summary>
    /// 실제로 군대가 출전했을 때의 동작을 담당하게 될 군대 데이터가 있는 리스트
    /// 출전 부대 리스트 (실제)
    /// 	출전 부대
    /// 		출전 기사
    /// 		출전 병종
    /// 		부대 임무 - 기본 전략의 임무
    /// 	...
    /// </summary>
    // 출전 부대 리스트 (실제)
    public List<ArmyUnitDivision> AllArmyUnitDivisionList { get; private set; } = new List<ArmyUnitDivision>();
profile
미숙한 초보 게임 개발자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4년 12월 19일

데이터가 자주 변하는 군요...!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