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코드는 없습니다.
glTF 자산은 메시, 재질, 텍스처, 스킨, 뼈대, 모프 대상, 애니메이션, 조명 및/또는 카메라를 포함하여 하나 이상의 장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RGBE Loader
new RGBELoader().load(hdrFile, function (texture) {
texture.mapping = THREE.EquirectangularReflectionMapping;
scene.environment = texture;
});
주변광 환경광 texture.mapping = THREE.EquirectangularReflectionMapping;
같이 쓰임
등장방향형도법 환경 맵과 함께 사용됩니다. 맵으로도 불리며, 등장방향형도법 텍스쳐는 수평 중심선을 따라 360도 시야를 나타내고 수직 축을 따라 180도 시야를 나타내며 이미지의 상단과 하단 가장자리는 맵핑된 구의 북극과 남극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