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코드는 없습니다.
충돌체에는 2가지 그룹이 있다.(번역)
collision_groups좁은 위상에 의해 계산된 접촉(또는 충돌기 중 하나 이상이 센서인 경우 교차 테스트)을 가져야 하는 충돌기 쌍을 필터링하기 위한 A 입니다. 이 필터링은 넓은 단계 직후, 좁은 단계의 시작 부분에서 발생합니다.
solver_groups접촉력을 계산해야 하는 충돌체 쌍을 필터링하는 A 입니다. 이 필터링은 제약 조건 솔버 이전의 좁은 단계 끝에서 발생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건 솔리드그룹이다.
/* Set the collision groups and solver groups when the collider is created. */
let colliderDesc = RAPIER.ColliderDesc.ball(0.5)
.setCollisionGroups(0x000D0004)
.setSolverGroups(0x00500010);
let collider = world.createCollider(collider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