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리액트 네이티브 클론 코딩 프로젝트_화요일

유진·2023년 1월 10일
0

TIL Today I Learned

목록 보기
49/116
post-thumbnail

2023.01.10.(화)

TIL Today I Learned


Good: 여기서 리액트 네이티브를 포기하면 실제로 근무해서 다시 네이티브를 만나게 되면 바로 포기할까봐 꼭 해내고 싶다.

Bad: 너무 어려워서 포기하고 싶었다. 익숙하지 않은 걸 단기간에 하려니까 힘들다.

[ Git]

  • 오류

정방향이 불가능하므로, 중지합니다.
fatal: not possible to fast-forward, aborting.

  • 해결점
git pull --rebase

또 이상한 hint가 나온다. 당황하지 말고

git add .
git commit
git rebase —-continue
후에 나의 브랜치로 돌아가서 
git push

[ Xcode]

  • 오류

    다운 받는데 2시간

npm i
npm run start

했는데 두둥!! Xcode 안 깔렸으니 다운로드하라고 안내를 한다.
Going to the App Store, re-run Expo when Xcode has finished installing.

  • 해결점

지우고 다시 깔아도 똑같은 문제가 발생했다.
간단한 방법이다.

npm run ios

우히히 신난다. 내 폰 기종은 아니지만 iPhone SE (3rd generation)으로 열어준다.


​[ 11주 차 계획 ]

-스파르타코딩클럽 계획

✔ 월: 리액트 네이티브 클론 코딩

✔ 화: 리액트 네이티브 클론 코딩

□ 수: 리액트 네이티브 클론 코딩

□ 목: 리액트 네이티브 클론 코딩

□ 금: 리액트 네이티브 클론 코딩 발표

-나의 계획

✔ 프로젝트 틀 잡기

□ 내일 프로젝트 마무리하기

profile
긍정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