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는 클래스 범위에서 선언된 변수입니다. 필드는 Built-in numeric Type이거나 다른 클래스의 인스턴스일 수 있습니다
상수는 컴파일 시간에 값이 설정되고 변경할 수 없는 필드입니다
속성은 해당 클래스의 필드인 것처럼 access되는 클래스의 메소드입니다. 속성은 object에 대한 지식 없이 클래스 내부의 필드에 대한 보호 수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메소드는 클래스가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을 정의합니다. 메소드는 매개 변수를 사용할 수 있으며 매개 변수를 통해 데이터를 반환할 수 있습니다. void 등을 사용해 직접 값을 반환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는 단추 클릭이나 메소드의 성공적인 완료와 같은 발생에 대한 알림을 다른 객체에 제공합니다. 이벤트는 대리자를 사용하여 정의됩니다
오버로드된 연산자는 타입 멤버로 간주됩니다. 연산자를 오버로드할 때 타입이 공용 정적 메소드로 정의합니다
인덱서를 사용하면 배열과 유사한 방식으로 객체를 인덱싱할 수 있습니다
생성자는 객체가 처음 생성될 때 호출되는 메소드입니다. 주로 객체의 데이터를 초기화하는데 사용됩니다
종료자는 C#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객체가 메모리에서 제거되려고 할 때 런타임 실행 엔진에서 호출하는 메소드입니다. 일반적으로 해제해야 하는 리소스가 적절하게 처리되는지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중첩 타입은 다른 타입 내에서 선언된 타입입니다. 해당 타입이 포함된 타입에서만 사용되는 객체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