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결과물
-> 에셋이 선택된 상태에서 레벨 블루프린트에 들어가서 우클릭을 하면
다음과 같이 뜨고 맨 위
해당 에셋에 대한 이벤트 추가에서 콜리전 -> On Actor Begin Overlap 추가와 On Actor End Overlap 추가를 추가해주면 트리거 볼륨에서 플레이어가 부딪쳤을 떄 이벤트와 안부딪쳤을 때 이벤트를 나눈다.
*트리거 볼륨
-> 타임라인: 0초 ~ 까지의 이벤트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 다음과 같이 핀을 꽂아 이벤트 효과 설정 가능
-> 두 핀 사이의 선을 선택할 수 있다.
-> 선형보간: Alpha가 0일때 A효과 100%, 1일때 B효과 100%
-> Alpha가 Door Rotation과 연결되어 있으므로 Door Rotation이라는 TimeLine에서 0초일 떄 A, 1초일 때 B가 되는 것이다.
-> 문열리는 동작은 Z방향만 필요하기에 이를 Make Rotator에 연결시킨 후 Set Actor Rotation에 연결하면 0초일 때 z위치 0, 1초일 때 z위치 119가 적용되어 플레이어가 해당 트리거에 부딪힐 경우 이 블루프린트가 실행된다.
-> OnActorEndOverlap을 Reverse에 연결하면서 해당 타임라인 Alpha에서 1초일 떄가 A가 되고 0초일 때 B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