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해볼일 자동으로 문열기 / 자동으로 불 on.off 자동으로 문열기 최종 결과물 -> 에셋이 선택된 상태에서 레벨 블루프린트에 들어가서 우클릭을 하면 다음과 같이 뜨고 맨 위 해당 에셋에 대한 이벤트 추가에서 콜리전 -> On Actor Begin Ove
최종 결과물\-> 트리거 볼륨 관련 이벤트 노드 시작, 끝 배치\-> 타임라인 추가 후 0초에서 1초사이에 효과 설정\-> 불이 켜짐과 꺼짐에 있어서 효과를 깜빡임을 설정\-> 선형보간 노드를 배치한 후 0초일 때 A(0.0), 1초일 때 B(45.0)을 설정\-> v
최종결과물\-> 새 노드에서 텔레포트 추가\-> 현재 필요한 것은 이동할 타깃과 이동할 위치 값이 필요하다\-> 따라서 타깃으로는 캐릭터를 가져오고, 위치로는 특정 구역의 위치 값을 가져온다.\-> 현재 캐릭터를 가져옴\-> 특정 구역의 위치 값을 가져온다\-> 이때,
최종결과물\-> Jump 입력 액션과 On Landed 이벤트를 생성한다.\-> 입력된 키(space바)를 눌렀을 때 액션 / 착지 시 이벤트\-> Do N 노드 생성\-> 실행(Enter)이 N번 통과하게 한다.\-> Jump 입력 액션을 Enter에 연결하고 이 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