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결과물
-> Jump 입력 액션과 On Landed 이벤트를 생성한다.
-> 입력된 키(space바)를 눌렀을 때 액션 / 착지 시 이벤트
-> Do N 노드 생성
-> 실행(Enter)이 N번 통과하게 한다.
-> Jump 입력 액션을 Enter에 연결하고 이 노드의 Reset을 On Landed 이벤트과 연결하면 Jump 키를 N번 실행하고 착지 시 Reset한다.
-> Do N 노드에서 나온 값 중 2번 실행했을 때 값이 필요하므로
-> Switch on Int에서 핀 추가를 통해서 2일 때 실행을 Launch Character에 연결한다
-> 하지만 여기서 문제갸 있다. Launch Character 노드에서 Launch Velocity는 월드의 Location을 기준으로 하기에 캐릭터의 점프 방향이 월드의 Location을 기준으로 이동해서 점프 방향이 이상해진다.
-> Get Actor Forward Vector 노드를 만들어서 캐릭터의 앞 방향일 때를 기준으로 만든다.
-> 캐릭터의 Vector를 x,y,z로 분리한 뒤, 새로 Vector를 만들어 이를 Vector곱으로 계산해서 Launch Velocity에 연결하면 이제 더블 점프 액션이 월드기준이 아닌 캐릭터를 기준으로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