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lab 브랜치 오류

개발새발·2023년 1월 1일
0

etc

목록 보기
20/22

들어가기전에…

갑자기 pipeline 상태가 not ready 가 되면서 배포가 되지 않았다. 그래서 뭐지?? 하고, 이것저것해봤지만 실패했다 ㅠㅠ

원인은?

마지막으로 master 브랜치(master브랜치로 머지 후 not ready 가 떴다)를 삭제하고 새로 생성해서 배포해봐야지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삭제 후에 새로 생성하러 들어갔는데, master가 하나가 있는 것이 아닌가? ㅋㅋ 다시 브랜치 리스트로 가서 보니 master 브랜치는 아예 없었다.

당황해서 음.. 일단 생성해보자! 하고 다시 master브랜치를 생성해보니 아래사진처럼 브랜치 리스트에는 하나가 생겼는데, 브랜치 생성하기로 들어가니 ㅋㅋㅋ master 브랜치가 두개가 됐다..

  • 브랜치 리스트

  • 브랜치 새로생성

해결방법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아직 완벽한 해결방법은 못 찾았다ㅠㅠ 일단 .. 다른 브랜치로 파이프라인을 타게 했고.. 지금은 master브랜치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이다. 이건 좀 더 방법을 찾아봐야겠다.

profile
발새발개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