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은 말] 3. Python과 C의 복습 완료!

Wonder_Land🛕·2022년 8월 2일
0

[하고 싶은 말]

목록 보기
3/4

드디어 가장 기본언어인 파이썬과 C를 복습했습니다.

제가 전역 전 휴가를 시작으로 전역을 하고 지금까지 한 거니까 한 2개월 조금 더 걸렸네요..

사실 마음 먹으면 한 달안에도 끝낼 수 있었겠지만....
천천히 놀면서 하다보니 질질 끌어 2개월 정도 걸렸네요.

이제는 뭘 할지 사실 고민 중입니다.

C++랑 자료구조를 공부할까요
아니면 보안 공부를 시작해볼까요

사실 전 지금까지 보안을 목표로 하고 있었는데
요즘들어 내가 원하는게 뭔지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지금은 보안공부를 시작해서 맛 좀 보다가
학기 시작하기 전쯤에 자료구조를 공부해서 학점을 좀 챙겨볼 생각입니다.

사실...잘 모르겠어요 제가 잘 할진.....

그래도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profile
아무것도 모르는 컴공 학생의 Wonder_Land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