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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 총알 발사하기
Woogle
·
2022년 10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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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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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60
버튼을 누르면 BP_Bullet을 Spawn하는 기능을 구현했다.
"[BP] 플레이어 이동"
에서 이어짐 (
https://velog.io/@woojoo0407/BP-플레이어-이동
)
Spawn
: 게임 플레이 중 생성하는 것
📄 키 바인딩
📄 BP_Bullet 스폰
📄 연속 발사
변수(IsPressed)가 true일 경우 BP_Bullet을 Spawn하는 커스텀 이벤트(Shoot)를 만든다.
Delay 노드로 Spawn의 시간 간격을 둔다.
커스텀 이벤트(Shoot)를 Tick에 연결한다.
결과
버튼을 꾹 누르고 있으면 0.2초 간격으로 총알이 Spawn된다.
Woogle
노력하는 게임 개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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