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리얼 에디터에서 표시되는 변수 타입별 색상을 정리해보았다.
📄 색상 표
타입 | 샘플 | RGB | Hex |
---|
bool | | (145, 0, 0) | #910000 |
byte, enum | | (0, 108, 98) | #006C62 |
int | | (128, 220, 168) | #1CDCA8 |
int64 | | (128, 220, 168) | #ACE3AF |
float | | (157, 249, 67) | #9DF943 |
FName | | (194, 123, 242) | #C27BF2 |
FString | | (246, 0, 205) | #F600CD |
FText | | (224, 119, 164) | #E077A4 |
FVector | | (246, 195, 32) | #F6C320 |
FRotator | | (157, 176, 249) | #9DB0F9 |
FTransform | | (251, 113, 0) | #FB7100 |
struct | | (0, 87, 199) | #0057C7 |
Interface | | (241, 255, 170) | #F1FFAA |
Object | | (0, 164, 237) | #00A4ED |
Class | | (80, 0, 170) | #5000AA |
Soft Object | | (144, 247, 247) | #90F7F7 |
Soft Class | | (247, 144, 247) | #F790F7 |
📄 관련 함수
📄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