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수정] 템페스트샷의 넉백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오류 수정] 스킬의 습득을 표현하는 연결선이 특정 상황에서 제대로 표현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오류 수정] 대검 평타시 파티클이 안보이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오류 수정] 로드 이후 아이템을 퀵슬롯에 등록할 수 없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오류 수정] 휴게층에서 다음층 도전 UI 텍스트 오류 수정했습니다.
[오류 수정] 벽이 있을 때 상호작용이 불가한 현상 수정했습니다.
[개선] 노말 스테이지 안개 추가 및 레벨디자인 개선
[개선] 빌리지 안개 추가 및 레벨 디자인 개선
[개선] UI가 플레이어의 조작을 방해하는 경우를 개선하였습니다.
[개선] ESC를 눌러 설정창 실행 시 게임이 일시정지 되도록 하였습니다.
[개선] Enemy 오디오 유닛 맥스 거리 10 -> 30
[개선] 저장시스템을 개선해서 장착 무기 게임 재실행해도 마지막 무기와 스킬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개선] BGM이 끝나면 반복재생 되도록 수정했습니다.
[개선] 오디오소스 여유분을 증가시키고, 페이드 아웃 시간을 조정하여 더 자연스러운 값으로 조정했습니다.
[개선] Boundary 시스템을 추가하여, 의도치 않은 동작을 방지했습니다.
[개선] HUD의 체력표기 위치를 조정하였습니다.
[추가] 마우스 커서 이미지 추가 및 적용
[추가] 여러 랭킹을 볼 수 있는 리더보드를 추가하였습니다.
[개선] 오디오가 중첩되어 발생할 때, 소리가 너무 크게 들리는 현상을 수정하고 작동 방식을 개선하여 성능을 개선하였습니다.
[개선] 일부 보스 스테이지의 어색한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개선] 적이 화살에 충돌 시 넉백효과가 발생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개선] 기존의 발소리를 제거하고 새로운 발소리와 종류를 추가하였습니다.
[개선] 가장 마지막에 해금했던 스킬 목록을 무기별로 저장 및 불러오도록 개선하였음
[개선] 각성 스킬 사용 중 플레이어를 무적상태로 개선하였습니다.
[개선] 화살이 벽과 충돌 시 사라지도록 하였습니다.
[개선] 폭탄던지기
[개선] 월참이 벽에 부딪히면 사라집니다.
[개선] 퀵스텝 스킬 사용 시 특정 지역에서 끼임 문제가 발생하는것을 개선했습니다.
[개선] BossStage의 플레이어의시야를 가리는 부분을 제거하였습니다.
[개선] 화살의 충돌 범위를 상향조정 했습니다.
[개선] 화살의 이펙트를 변경했습니다.
[개선] 활과 관련된 애니메이션의 딜레이를 조정하여 조작감을 조정했습니다.
[개선] 각성기 스킬 사용 시 화면효과를 추가했습니다.
[개선] 퀵스텝의 패시브스킬인 '비장의 수단' 스킬 사용 시 고정회복이 아닌 최대체력 비례 회복으로 변경했습니다.
[개선] 일반몬스터의 체력바 UI를 제거하고 보스몬스터만 출력하도록 변경했습니다.
[개선] 활의 Q 스킬 마나소모량이 10 에서 5로 감소하였습니다.
[추가] 데미지 출력 시스템 추가했습니다.
[개선] 스테이지 한페이즈 당 몬스터 여러 종류가 나오도록 함
[개선] 같은 보스 연속으로 안나오게 수정
[추가] 인피니트 스테이지 추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