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Vector3에 값 두개만 넣으면 Vector2가 되는 건지, Vector2를 쓰면 안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protected float DistanceToTarget()
{
return Vector3.Distance(transform.position, ClosetTarget.position);
}
Q2. InputSystem에서 Look 만든데로 입력하면 OnLook 함수가 호출되나요?
(On+입력이름 으로 호출되는건가요?)
Q3. 비주얼 스튜디오에 있는 TextMesh Pro 폴더는 뭔가요?
Q4. GetComponent는 오브젝트에 직접 추가된 Component랑은 관련없이 가져오는건가요?
targetPlayer.GetComponent<Player>().Hp;
Q5. Instantiate()는 어떤 때에 주로 활용되는지 궁금합니다.
Q6. 델리게이트 연습 방법
Data 영역 : 정적 변수, static
Heap 영역 : 참조 데이터(객체) 저장, 클래스, 배열, 문자열
Stack 영역 : 로컬 변수, 매개 변수, 구조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