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46일차 TIL : 워크프레임 만들기

woollim·2024년 11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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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배움캠프T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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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요

오늘 계획

  • 오전

    • 프로젝트 이름 정하기(보류)
    • 레퍼런스로 프로토타입 기획 구체화
    • 스킬 데이터베이스
  • 오후

    • 프레임워크 만들기
    • 튜터님께 프레임워크 조언 받기
  • 이슈사항

    • Player SO 안에 이벤트 넣기
    • Enemy 오브젝트 풀링 생성 파괴 방식 정함
    • 정비소에서 다음스테이지를 미리 결정→ 해당 몬스터가 이미 있으면 그대로 사용(set은 해야됨), 없으면 생성, 필요없는 애들은 삭제
      • 탑 입장때는 무조건 생성하게 됨
      • 한오브젝트가 여러 모델링을 들고 껐다 키는 것은 렌더링 할때 성능적으로 안 좋음
    • inputsystem은 invoke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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