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해99] 1주차 미니 프로젝트

김진수·2021년 3월 1일
1

항해99

목록 보기
1/4
post-thumbnail

💻 이름

eat_cloud

🕹 설명

맛집이나 카페나 술집등을 카테고리 별로 추천해주는 사이트입니다.
각 가게별로 리뷰와 좋아요를 추가하여 다른 사용자들이 맛집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 개발해야 하는 기능들

로그인/회원가입

좋아요

리뷰

검색

📷 와이어 프레임

메인페이지

상세페이지

로그인/회원가입 및 마이페이지

⌨️ github 주소

eat_cloud

팀원

박은진(로그인/회원가입)

최정은(상세페이지)

김진수(메인페이지, 상세페이지)

1주차 미니프로젝트 회고록

솔직히 프로젝트가 끝난 이후 가장 먼저 들었던 느낌은 정말 협업의 분위기가 프로젝트의 질을 결정한다는 것이었다. 그 이유는 나는 전에도 몇번 프로젝트 경험이 있었지만 신기하게도 분위기가 않좋을 때는 프로젝트가 제대로 되질 않았고, 분위기가 좋을때면, 팀원들의 실력과는 무관하게 프로젝트를 제대로 만들 수 있었다. 또한 나는 프로젝트 팀장이었고, 다른 분들의 비해 프로젝트 경험도 있었기에, 프로젝트를 이끌어 나갈 수 있었다. 그러나 많이 알고 할 수 있다고 해서 혼자만 잘하는 것은 프로젝트에 전혀 도움이 되질 않는다고 느꼈다 프로젝트는 실력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는 서로를 의지하고, 신뢰하는 자세인 것 같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자는 실력뿐만 아니라 정말 같이 일하고 싶은 개발자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배울 수 있었고, 앞으로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무언가를 같이 할 때는 상대방이 생각할 때 나랑 같이 일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게끔 노력해야 겠다.!!!

profile
백엔드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