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한 권으로 읽는 컴퓨터 구조와 프로그래밍

young·2022년 5월 30일
0
post-thumbnail

자바스크립트 공부를 시작한지 6주차,
그동안 CS에 대한 근본적인 공부가 절실하다고 느꼈다.

아~ 그래서 그렇구나~ 하고 더 와닿는 공부를 하고 싶다.
이 공부를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들고 싶다(!)

컴퓨터랑 좀 더 친해지면, 컴퓨터의 매커니즘을 어느정도 알고나면
지금 공부하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었다.

개발자 필독서라는 '클린코드', '커리어스킬' 등 여러 좋은 책이 있었지만
현재 내가 가장 알고 싶어하는 내용을 담고 있을 것 같은 <한 권으로 읽는 컴퓨터 구조와 프로그래밍>이라는 책을 선택했다.
"비전공자도 재미있게 읽는"이라는 문구도 한 몫 했다. (믿으면 안 될 것 같지만)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총 페이지가 636쪽이다..!

블로그에 독서 내용을 기록하며 8월이 지나기 전까지 완독하는 게 목표다.

같이 읽어요~~

profile
즐겁게 공부하고 꾸준히 기록하는 나의 프론트엔드 공부일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