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10107 학습기

Verba volant, scripta manent·2021년 1월 7일
0

TIL

목록 보기
32/134
post-thumbnail

새벽동안에 눈보라가 쳤었다.
눈이 꽤 쌓였고, 엄청추워서 체감온도 영하20도?정도 되었다.
눈이 녹아도 빙판으로 변한듯 싶다.
어제 HA문제 통과했고, 과제도 다시 수정하여 제출완료되었다.

긴장이 많이 풀려서 낮동안 좀 누워있었다.
자바스크립트 문법좀 다시 봤다.
사실 HTML, CSS도 봐야되는데 큰일이다ㅠㅠ
범위가 넓기 때문이다..
그래도 기본이되는 부분만 정리하고 솔로데이때는 ES6 문법 공부를 해야겠다.
오늘은 반복문, 배열, 객체를 내용 정리했으니깐!
간단한 부분은 잊지 않도록 할것이다.

profile
말은 사라지지만 기록은 남는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