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10217 학습기

Verba volant, scripta manent·2021년 2월 17일
0

TIL

목록 보기
73/134
post-thumbnail

배운걸 이어갈 수 있어야 한다는 걸 깨닫게 한 스프린트였다.
문법이 뒤죽박죽이어서 너무 고생했고, 페어분한테도 미안했다.
미안한것좀 그만했으면 했을 정도였다.
그래도 무사히 마쳤지만 전의 스프린트 1개 통과못한걸 같이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너무나도 자연스러워서 반나절 넘게 놓쳤던 구조가 있었다.
바로 this.setState였다.
this.setState({})가 정상적인 구조였는데 나는 this.setState = ({})라고 썼던 것이었다.
=만 없으면 됬었는데 이걸 헬프데스크에도 올렸지만 아무도 몰랐던것 같았다.
너무나도 자연스러워서..ㅋㅋ

이거 이후로 setState다음에는 콜론이던 =가 없어야 함을 머릿속에 새겨두게 되었다.

profile
말은 사라지지만 기록은 남는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