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10227 학습기

Verba volant, scripta manent·2021년 2월 27일
0

TIL

목록 보기
83/134
post-thumbnail

최초로! 전체 줌방에서 라이브방송 겸 스터디를 진행했다!
많이 떨리고 당황열매를 많이 먹었다.ㅋㅋㅋ
원래 리액트랑 리덕스 하려고했는데 하다보니 시간 많이 흐르고 생각보다 헷갈려서 리액트만 했다.ㅋㅋㅋㅋㅋ
코드펜의 실습예제를 돌려보면서 값도 바꿔보고 코드를 분석해보고 개념을 아는대로 말하면서 참여하신 분들이 부연설명 혹은 정정을 해주시는 부분으로 진행을 했다.
말을 계속하다보니 금방 배고파졌지만..ㅋㅋㅋ
그래도 다른분들도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하시고, 복습 지대로 했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다.
나도 말하는게 늘고 개념도 늘고 좋은 시간이었던것 같았다.
진작에 이렇게 해볼껄 하는 아쉬움도 남았다.
그래서 JSX 부터 state 끌어올리기까지 진행을 하였다.
recast.ly 스프린트가 state 끌어올리기까지인데 이 레퍼런스를 분석해봐야 겠다.
나란사람 노잼인데 노잼 방송 끝까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rofile
말은 사라지지만 기록은 남는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