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10327 학습기

Verba volant, scripta manent·2021년 3월 27일
0

TIL

목록 보기
109/134
post-thumbnail

일기

담주에 HA다 젠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리액트 공식문서를 다시한번 파고있다.
예제 싸그리 연습도해보고 흐름도 짜보고있다.
그리고 어제 원래기수가 2주프로젝트 마쳤다는데 살펴봤더니 어마어마했다.
그러면서 나도 리더를 맡고싶다. 하는 생각이 들었다.
꼭 리더하고싶다!!

오늘의 공부목록

  • 리액트 공식문서 냠냠
  • 채터박스(server, express ver) 레퍼런스 코드분석
  • 요약

    반복이 살길이다..!
    코드를 해석하고 분석해보자..!

    profile
    말은 사라지지만 기록은 남는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