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김승용·2021년 6월 5일
0

전에 페어활동을 했었던 동기가 연락이와서 오늘 만나게 되었다. 곧 서울에 갈 예정이라 ㅠㅠ 한번보자고 했다. 4주 동안 진행했던 프로젝트 썰을 풀면서 서로 공유되는 정보가 많아서 좋았다. 특히 동기가 배포로 엄청 고생을 했어서 이제 배포라면 자신감이 뿜뿜해 보였다. 덕분에 내가 몰랐던 부분에 대해서도 많이 알게되었다. 역시 집단지성의 힘이 최고인 것 같다!

조금 늦었지만, 오늘 드디어 배포에 성공하게 되었다 ~!!!! CDN, DNS등의 용어가 어렵게만 느껴졌었는데 점점 이해가 되고 있어서 기분이 매우매우 좋았다. 잊어버리지 않게 용어정리도 기록해서 올려야겠다!

내일은 발표 준비로 불태울듯하다 ㅠㅠ!!!!!!! 마지막까지 파이팅해야지 후

profile
개발 기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