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김승용·2021년 6월 3일
0

프로젝트를 거의 마무리 지어야하는 날이다. 마지막으로 코드 점검을 하고 미흡한 부분을 수정하였다. 또, 우리가 만든 웹사이트에 가입을해서 질문과 댓글 데이터를 직접 채워넣었다.

팀원들이 닉네임과 프로필사진을 유명 인물로 설정해서 저런 댓글들을 달아서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ㅋㅋ

소확행 ㅋㅋㅋ

프로젝트를 하면서 못했던 알고리즘과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했다. 영어는 EBS Grammar Holic이 기초를 다지기 좋다고하여 하루에 1강씩 듣고 있고, 알고리즘은 전에 페어분이랑 인프런에서 구입한 강의를 보면서 하루에 1~2개씩 해보고 있다. 꾸준히하는건 누구보다 자신있으니 언젠간 결실을 맺는 날이 올거라 믿는다 :)

profile
개발 기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