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하거나 좋았던 점 😁

🔸 부족한 부분을 파악해 볼 수 있는 시간이어서 좋았다.

🔸 기록 스터디를 들어가게 되면서 글을 쓰다 보니 점점 글 쓰는 게 습관화 되어가는 게 느껴졌다.
	또한 다른 분들의 블로그를 보면서 얻어 가는 부분들도 많아 좋았다.
    
🔸 혼자 공부할 때는 생각해 보지 못했던 점들을 동료분들과 같이 공부하게 되면서 
	새롭게 알게 된 점들이 많아서 좋았다. 
    
🔸 매번 깃과 깃허브를 사용하면서 어려움을 겪었던 경험이 많았는데 이번 수업에서 
	배웠던 것들을 활용해 보니 잘 작동해서 너무 좋았다.

되돌아보기 🔙

🔹수업을 들을 때는 이해가 잘 가고 혼자서도 해볼 수 있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혼자 해보니까 생각보다 헷갈리는 부분들도 많았고 기억이 잘 나지 않는 부분도 많았다.
    
🔹 확실히 수업을 들으면서 하루 종일 앉아있다 보니 체력 부분이 딸리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운동을 꾸준히 해야겠다고 분명 다짐했었는데 운동을 못했었다.

생각하기 🧐

👉 크로스 브라우징 고려, 웹 접근성 고려하기

👉 HTML을 한 번에 다 적으려고 하지 말기

👉 최소한으로 작성 -> 레이아웃 -> 추가적인 작성

👉 서두르지 말자!!

앞으로의 계획 ✏️

♦️ 강사님께서 주신 과제 중에서 지그재그로 여러 개 배치하는 부분을 아직 잘 몰라서 
	나중에 css 공부를 더 한 다음에 따로 배치해 보고 싶다.

♦️ 시간이 날 때마다 CSS와 JS 공부를 같이 병행할 계획이다.

♦️ 자바스크립트 공부를 어느정도 하게된다면 코테 문제를 풀 계획이다.

♦️ 강사님들께서 추천해주신 책 읽을 예정
profile
함께 배워나가고 싶습니다!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9월 4일

정말 모든 문단이 다 제가 느낀 것과 동일하네요,,🥺 크로스 브라우징 고려, 웹 접근성 고려하기! 메모메모! 유진님 이번 주도 정말 고생 많으셨고, 다음 주도 같이 으쌰으쌰 달려봅시다! 💗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9월 4일

유진님~~ 브라우징, 웹접근성 고려하기 정말 이번 주에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이 아닌가 싶어요!! 내일부터 다시 열심히 달려봐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