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with Typescript] 제페토 캐릭터에 애니메이션 적용하기

Kim Yuhyeon·2022년 12월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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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애니메이션 다운로드

https://www.mixamo.com/

아무 애니메이션이나 다운로드 후
Assets로 드래그

애니메이션 설정

애니메이션 클립 누르고 > Edit

  • Rig > Animation Type : Humanoid

  • Animtaion > Motion > Roomte Motion Node : <Root Transform>
    (애니메이션에 따라 해도 되고 안해도 된대용)

  • cmd+D 눌러서 애니메이션 클립만 빠져나오기 (*갓정웅!)

스크립팅

    Start(){
        ZepetoCharacterCreator.CreateByZepetoId(this.zepetoId, new SpawnInfo(), (character: ZepetoCharacter) => {
            this.character = character;
        })        
            
        this.character.SetGesture(this.gesture);
    }   

AnimationClip 변수에 방금 설정한 애니메이션 클립 할당하긔

부분 코드만 올렸지만 아마 될겁니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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