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11_221114 회고

young0_0·2022년 11월 14일
0

TIL

목록 보기
11/91

11일 차 회고

  • 이번주 계획

3주 차 시작!

벌써 3주 차의 시작이다! 월요일을 시작으로 앞으로 해야 할 것들에 대해
혼자 계획을 짜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했다.
아래는 내가 이번 주에 하려고 하는 노력들을 적어봤다.
일단 목표를 정하고 공부를 하는 것이 내가 앞으로 공부하면서 헤매지 않을 것 같아 정리 해 보았고 아래의 계획대로 못 한다고 해도 실망하지 않고 꾸준히 하려고 마음을 먹어야 할 것 같다.😆

이번주에 계획
1. 코딩테스트 5문제 풀고 깃에 다른 풀이 작성하기
2. 자바스크립트 문법 벨로그에 정리하기.
3. git 강의 하루에 5개 이상 듣기
4. 퍼블리싱 5개 이상 듣기
5. 알고리즘 정리된 블로그 찾아보기
6. cs 책 사볼까..?

자바스크립트 내장함수 정리 📗

벨로그에 내장함수 정리를 해보았다.
알고리즘 문제 풀이를 위해 작성해 보았고 오늘 문제 푸는데도 적용 해 보았는데
아직까지 정확한 쓰임새는 모르지만 문제가 풀어져서 신기 했다.
앞으로 파이썬도 해야하나..? 할게 너무 많........다!!!😀

코딩테스트 문제풀기 ✅

하루에 5개는 풀어보자! 하는 생각으로 연동하여 풀기 시작했는데
일단 첫번째 나는 문제를 제대로 읽지 않는다. ^^....
두번째 수학을 포기해서 그런지 일단 무섭다...
세번째 문제를 이해 해야 검색도 할 수 있더라!
아직 레벨이 0 단계이지만 오늘 하루 풀면서 흐름을 파악하는 시간이 되었던것 같다.
매일 꾸준히 해서 깃헙에 잔디를 심어야징🔫🔫🔫

profile
열심히 즐기자ㅏㅏㅏㅏㅏㅏㅏ😎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1월 15일

계획하신것들 모두 잘 이루어지길 ㅎㅎ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