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 4주 차 회고

young0_0·2022년 11월 27일
0

WIL

목록 보기
4/17

4주 차 회고

다영님이 그려주신 정신차려.. 그림 ㅎㅎㅎ 너무 잘그려 하.여.튼

2번째 팀프로젝트...

팀원과 협업은 처음이라 깃도 충돌 나고
어떤 작업을 어떻게 했는지도 정하는 과정 하나하나가 힘들었다.
팀장이라는 자리에서 작업을하는 것이 지식이 많지 않으니 도움이 되기는 힘들었던것 같다.

다들 힘들게 하는 작업이 깃충돌로 인해 다시 작업 해야 하는 그 과정이 너무 어이없었고,소통의 부재는 더더더더욱 힘들었던것 같다.

그래도 팀원들 즐겁게 웃어 가며 작업 했어서 좋았던것 같다.
당장 다음주 월요일 발표때문에 계속 밤샘 작업이 이어지고 있는데 결과물이 좋게 나오길..!

프로젝트 하는 동안 나에게 너무많은 화가 났다.
꼼꼼하게 잘 하면 좋았을껄 이라는 생각이 들면서
머리로만 생각하지말고 메모를 하면서 진행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첫팀장자리에서 많은 부담감으로 1인분 역할을 하지 못한것같아
너무 아쉽다....... 어서 적응 하길 바라며 초조해 하지말고
천천히 꼼꼼하고 단단하게 공부하기를..

profile
열심히 즐기자ㅏㅏㅏㅏㅏㅏㅏ😎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1월 28일

아니 그림 ㅋㅋㅋㅋ 다영님 진짜 대단하시네요
마음에 쏙드실듯
한주간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