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 2주차 회고

young0_0·2022년 11월 12일
0

WIL

목록 보기
2/17

2주 차 주간회고

이번주 나는...😭

멘붕의 연속이였다. 일단 알고리즘이 시작이였던것 같다..
나뿐 아니라 팀원들 같이 하는 모든 사람들이 멘붕이였던것 같다.

알고리즘 이겨내기!

알고리즘 일단 모르겠다. 결론은 그냥 프로그래머스 문제 풀어보기로 결론!
일단 나는 응애..(애기) 이니까 0Lv 부터 마스터 하기로 했다.
일단 하루에 4-5 개 마스터를 하기로 했다.
나에게 지금 중요한건 스택,큐,정렬 이런 것들이 중요한게 아니라
언어가 익숙해지는 게 중요하게 되었다.
일단 풀다보면 익숙해 지겠지!

cs, 개발용어 익숙해지기

오늘 cs 특강이 있었는데 역시나 못알아 들었다..!
앞으로 어차피 할 공부 시간을 좀 나눠서 cs나 개발용어 를 책이나
유튜브 블로그를 좀 찾아서 읽어보고 봐야겠다고 생각했다.

멘탈 지키기

이번주 총평을 하자면 멘탈이 약해 졌다. 알고리즘 걱정에 이도 저도 못하고 이번주를 마무리 짓는것 같다.. 집중력도 바닥이라 뭘 제대로 한게 없는 것 같아 걱정이 되었는데 팀원중 한분이 우리 이제 2주 차 입니다! 모르는게 당연해요
라고 하셔서 힘이 되었다! 해야 되는데 할게 너무 많아서 뭘해야 할지 고민했던 한주였고 이제 차근히 계획을 세워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profile
열심히 즐기자ㅏㅏㅏㅏㅏㅏㅏ😎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1월 14일

모르는게 당연합니다! 그걸 알아가기 위해 공부하는 거니까요 ㅎㅎ
알고리즘은 더더욱 천천히 조금씩 친해지는 영역이라, 너무 조급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학습 부채가 쌓여 지치지 않도록 마인드셋을 잘해주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힘드시면 저한테 오세요!
한주간 정말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