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에이블스쿨] 노트북 수령 후기

Choi·2023년 8월 14일
0

KT에이블스쿨

목록 보기
2/12
post-thumbnail

내년에는 사원증으로💪

<내배카 발급 및 HRD-net 수강신청>

지난번 합격후기에 이어서 수강신청, 노트북 수령 후기로 돌아왔다!
먼저 수업을 듣기 전에 내배카 발급, 수강신청을 진행했다.
오픈톡방으로 궁금한 점을 바로 해소할 수 있어서 수월하게 진행했다👻
국취제 관련해서 복잡한 절차가 있는 듯했다. 그래서 수강신청 후 국취제 신청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하셨다! 난 이미 합격과 동시에 신청에 들어가서, 수강신청에서 문제가 생기는게 아닌지 걱정했지만 다행히 문제는 없었다.

이 세가지만 확인한다면 수월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1. 내배카 미리 발급
2. 국취제는 미리 신청해서 상담 3회차까지 끝내는 것이 베스트
3. 수강신청 잘하기

<노트북 수령 후기>

노트북 수령하러 kt 분당 본사에 다녀왔다. 분당선으로 정자역까지만 가면 금방 갈 수 있어서 편하게 갔다.
하지만 여름인걸.. 폭염인걸.. 생각하지 않고 20분 걸어갔다가 그냥 티셔츠가 다 젖었다.
땀? 흐를게~ 회색티? 젖을게~ 뽀송하게 가고싶었지만 내 첫인상은 농부일듯하다...ㅎ 뽀송은 포기하고 빠르게 받고 나오자라는 생각으로 들어갔다! 건물은 정말 크고 깨끗해보였다. 나도 취업을 한다면 이 곳에서 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출입증을 받고 출입증을 찍으며 들어갔는데 정말 기분이 묘했다. 이 출입증이 사원증으로 바뀌는 상상을 하며..!
노트북은 LG그램을 수령했고 모두 다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다~
노트북을 받으러 갔다오니 동기부여가 됐다. 이 건물에 사원증을 찍고 들어갈 것이다!
그래서 앞으로의 6개월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있다. 가보자고👊

다음엔 출입증이 아닌 사원증으로!

profile
느려도 내 것으로 만드는게 좋잖아?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8월 14일

이렇게 유용한 정보를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