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해99 2기] TIL 94일차 - 새로운 시작

Song·2021년 9월 7일
0

회고록

목록 보기
13/47

Today I Learned 94일차

  1. 협력사 지원
  2. 제로초 React.js 스터디
  3. 알고리즘 공부

협력사 지원

오늘 항해99 채용 플랫폼을 통해 협력사에 지원하였다.
지원한다고 100% 면접 기회가 주어지는 것은 아니기에 최대한 마음을 놓고
알고리즘과 학교 공부에 집중 하고 있다.

이번에 기회가 오지 않더라도, 내가 꾸준히 준비해 나간다면 언젠가 올것이기에
채용 결과에는 너무 일희일비하지 않으려고한다.

항해99가 일주일도 안 남은 시점, 이전까지는 항해99 라는 선박 위에서
'학생'이라는 신분을 가지고 공부했다면, 이젠 정말 취준생이고 백수다.

항해에서 배우고 경험했던 것들 잊지않도록,
내가 쓴 돈 헛되이 되지 않도록,
정신 똑바로 차리자

2. 제로초 React.js 스터디

최종 프로젝트를 하며 계속 욕심이 나던 React.js를 공부하기 위해
친오빠와 스터디를 시작했다.

기본 강의는 한 9단원정도 되는거같은데,
이번 달안에 마무리하고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이 목표다.

3. 알고리즘 공부

항해 알고리즘 마라톤 때 풀었던 문제들을 다시 복습 겸 풀기 시작했다.
여전히 어려운 문제들도 많지만, 구글링없이 풀 수 있는 문제들도 생겨서 신기했다.
분명 같은 문제들인데, 내가 많이 성장했다는게 느껴져 뿌듯해지는 순간이었다.

지금 어렵게 느껴지는 문제들도 내가 계속 부딪히면, 언젠가 쉬워질 날이 올거야,

profile
Learn From Yesterday, Live Today, Hope for Tomorrow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