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D+22

유제협·2021년 10월 5일
0

TeamProject(2차)

2차 팀 프로젝트가 시작 되었다. 1차에서 협업방법이나 큰 틀을 잡은 느낌이었다면 2차는 더 많은 기능과 1차때 미숙했던 헙업 방식을 제대로 활용할 예정이다. 기존 프로젝트 수정 및 2차 프로젝트 추가 기능은 다음과 같이 계획하게 되었다.

1) 1차 프로젝트 수정사항

- 기존 장소와 추천장소 마우스 효과 동일 적용
- 검색 및 추천목록 동반 가능한 가게만 표시기능
- 리뷰 등록 과정에서의 이전 검색 목록 표시 해주기
- 본인 리뷰 수정 및 삭제
- 리뷰 등록에서의 반려동물 동반 가게 체크박스 삽입
- 좋아요 횟수 제한 및 취소

2) 추가 기능

- 좌표 대상으로 사진 등록
- 동일 좌표/장소 여러개 사진 업로드 (비공개/공개)
- 사진 삭제
- 사진 업로드 날짜 표시
- 사진 선택시 크기 활성화(크게)
- 회원가입,로그인
- 탈퇴

이번에 내가 맡은 부분은 사진 관련 부분으로 db활용과 동일 좌표 및 장소에서의 여러사진 등록 기능을 맡았으며 이 부분에서는 바로 작업을 할 수는 없을 것 같고 강의를 좀 더 듣고 시작을 해야 할 것 같다.

-1차보다 2차에서의 기능이 더 마음에 들어서 얼른 공부해서 구현해 보고싶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