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어디에서나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게임을 하고, 미디어를 보고, 작업을 수행하고, 개인 데이터를 추적하는데 iPhone을 사용합니다.
iOS에서 앱 또는 게임 디자인을 시작할 때, iOS 경험을 구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기본적인 장치의 특성 및 패턴을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이러한 특성 및 패턴을 사용하여 디자인을 결정하는 것은 iPhone 유저가 좋아하는 앱이나 게임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Display.
iPhone에는 중간 크기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Ergonomics.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필요에 따라 가로 방향과 세로 방향 사이를 전환하면서 상호작용할 때 한 손 또는 양손으로 iPhone을 잡습니다. 사람들이 장치와 상호작용하는 동안 시청 거리는 0.3~0.6미터를 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Inputs.
Multi-Touch 제스처, 온스크린 키보드 및 음성 제어를 통해 사람들은 이동 중에 의미 있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종종 가속도계 및 자이로스코프를 통해 자신의 위치를 사용하기를 원하며 공간적 상호 작용에 참여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App interactions.
때때로 사람들은 이벤트 또는 SNS 업데이트를 확인하거나 데이터를 추적하고 메시지를 보내는 데 1~2분 정도를 소비합니다. 다른 시간에는 웹브라우징 혹은 게임을 하거나 미디어를 즐기는 데 한 시간 이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여러 개의 앱을 동시에 열어두고 자주 전환하며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System features.
iOS는 사용자가 익숙하고 일관된 방식으로 시스템 및 앱과 인터렉션할 수 있도록 몇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좋은 iPhone 경험은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플랫폼과 기기의 기능을 통합합니다.
디자인이 iOS에서 편안하게 느껴지도록 하려면 다음 기능에 우선순위를 두어야 합니다.